|
| |
2024학년도 2학기 수료후연구생 신청 안내 | ||
|
|
① 대 상: 대학원 석사 또는 박사과정 수료자
※ '24. 8월 수료예정자 포함
※ 수료후연구생 신청이 의무사항은 아님, 본인이 판단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② 신청기간
구 분 | 학과(부) 신청 (09:00~18:00) | 명단제출 (→교육혁신과) | 확정 및 재무과 통보 |
1차 | '24. 8. 1.(목) ~ 8. 8.(목) | 8. 12.(월)까지 | 8. 14.(수) 예정 |
2차 | '24. 9. 2.(월) ~ 9. 9.(월) | 9. 11.(수)까지 | 9. 13.(금) 예정 |
③ 신청방법: 소속 학과(부) 사무실로 붙임2 신청서 작성, 제출
1) 방문제출 : 소속 학과(부) 사무실로 서식 등록신청서 제출
2) 이메일 제출 : pnuarch@naver.com로 한글파일 제출
* 지도교수, 학과장, 조교 도장은 비워서 제출해도 됩니다.
④ 납부기간
구 분 | 고지서 출력*(10:00부터) | 납부기간(매일24시간) |
1차 등록 | 8. 20.(화) | 8. 20.(화) ~ 8. 23.(금) |
2차 등록 | 9. 24.(화) | 9. 24.(화) ~ 9. 26.(목) |
* 부산대학교학생지원시스템(https://onestop.pusan.ac.kr) - 「등록」 - 「고지서출력」 - 수료후연구생고지서
⑤ 납부금액: 수업료Ⅱ의 10%
- 부산대학교학생지원시스템 - 「등록」 - 「등록금 책정표」 참고
⑥ 납부방법
- 농협은행 전국지점 (※ 학교코드: 948648(농협)) 방문납부 ※ 고지서 지참
- 가상계좌 이체: 인터넷 · 모바일·폰(ARS)뱅킹, CD · ATM기 송금
⑦ 납부확인: 부산대학교학생지원시스템 - 「등록」 - 「납부확인(영수증출력)」
⑧ 문의전화
- 수료후연구생 신청서 작성 및 제출 : 각 학과사무실
- 등록금 납부 : (재무과) 051-510-1051
- 결재 관련 : (농협 부산대지점) 051-512-0716